바람의나라 클래식 무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클래식에서 1월 23일 업데이트 예정인 무한장에대한 정보입니다.
먼저 바람의나라 클래식 무한장 위치는 부여성의 경우 동쪽에서 바로 위에있는 건물이며 국내성의 경우 1시방향에 있는 건물이 바로 바람의나라 클래식 무한장 위치입니다.
초창기 바람의나라에서는 모든 필드에서 자유PK가 가능했기 때문에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했고 필드 PK 불가로 업데이트되며 무한장이란 장소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바람의나라 무한장은 유저들끼리의 PK가 허용된 장소로 소규모 전장인 소무한장과 대형 전장인 문파 무한장 등이 있었으며 추후 패치를 통해 폭전이라는 아이템을 활용하여 PK를 하는 폭전장, 환수사용이 금지된 환수금지장, 신수변신이 금지된 신변금지장, 동일한 장비를 가지고 PK를 하는 동일전투무한장등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바람의나라 클래식 무한장 염색
무한장에서는 이러한 PK외에도 무두와 무달이라는 NPC를통해 의상의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염색 콘텐츠도 제공했습니다.
비용은 20전으로 북팀 복장인 흑색, 남팀 복장인 적색, 동팀 복장인 흰색, 서팀 복장인 청색으로 변경이 가능했으며 시간은 4시간동안 유지가 되었습니다.
바람의나라 클래식 보물열쇠
바람의나라 클래식 무한장에는 PK와 염색외에 또 하나의 콘텐츠인 바람의나라 클래식 보물열쇠를 교환할 수 있는 열쇠교환상 NPC가 있습니다.
열쇠교환상 NPC는 보물열쇠를 가지고가면 번호에따라 대장간에서 25만전을주고 구매가 가능한 현철장갑과 속삭임팔찌, 진마반지, 선류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바람의나라 클래식 보물열쇠는 원숭이왕굴10에서 리젠되는 준보스격인 고릴라, 유인원, 콩고, 오랑우탄을 잡게되면 일정확률로 각각 보물열쇠1, 보물열쇠2, 보물열쇠3, 보물열쇠4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클래식 현철장갑 : 보물열쇠 1
바람의나라 클래식 속삭임팔찌 : 보물열쇠 2
바람의나라 클래식 진마반지 : 보물열쇠 3
바람의나라 클래식 선류 : 보물열쇠 4
그러나 바람의나라 클래식 보물열쇠 교환의 경우 버그인지 모르지만 부속성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무한장이 개방되었고 열쇠교환상 NPC또한 교환을 할 수 있게 진행되어 콘텐츠가 미리 풀렸습니다.
현재 부여 무한장, 고구려 무한장 등 본성의 무한장은 ‘비바람이 휘몰아치고 있습니다(미구현지역)’ 라는 문구가 뜨며 들어갈 수 없는 지역이지만 부속성 무한장의 경우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보물열쇠를 이용하여 교환이 가능한 현철장갑과 속삭임팔찌, 진마반지, 선류의 경우 구바람에서는 12만5천전에 되팔이가 가능했지만 바람의나라 클래식에서는 1/10인 1만 2,500전에 되팔이가 되는것을보면 아무래도 버그라기보단 12지신에서 드랍되는 보물열쇠의 사용처를 미리 오픈한 것이 아닐까하는 합리적인 의심이 듭니다.
옛날에는 무한장에 패널티 없애려고 자주 들렸는데... 이제는 자주 들릴일은 없을것같고..
이번에 패치되면 의상 염색이 어떻게 구현됐는지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바람의나라 클래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의나라 클래식 용무기 이벤트 (용무기 정보) (0) | 2025.01.23 |
---|---|
바람의나라 클래식 세시마을 미리보기 (구바람 정보) (0) | 2025.0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