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 일본 쇼핑리스트 15 | 일본 다이소, 돈키호테 가면 꼭 사와야할 꿀템 모음!

by 약학박사 약박사 2023. 1. 6.
728x90

 

혹시 일본여행 준비하고 계시나요?

일본정부의 외국인 관광객 무비자 입국과 개인의 자유여행을 허용했던것과 엔화 약세가 맞물려 일본 여행은 폭발적으로 호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음식과 온천 위주로 다녀오지만 해외여행의 마지막은 결국 쇼핑이죠!

나라별로 꼭 구입해야할 쇼핑리스트가 존재하며 일본 또한 쇼핑 리스트가 있습니다.

북마크 꾸욱, 메모 해놓으시고 즐거운 일본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없었던 일로 なかったことに

 

일본여행을 갔는데 1일 6끼 안할건가요?

가르시니아 캄보지니아 추출물, 녹차추출분말, 홍화씨유분말, 알로에베라겔, 등의 원료를 사용한 없었던일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해주면서 체지방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로리 커트입니다.

아침먹고~ 간식먹고~ 점심먹고~ 간식먹고~ 저녁먹고~ 야식먹고~ 먹고 먹어야하는 여행에 필수인 칼로리 컷트+_+

이것도 많이 유명해져서 이제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를 하고있지만 일본에서 구매한다면 30~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로히츠보코 ロイヒ つぼ膏

 

일본에서 유명한 동전파스로 알려져있는 로히츠보코입니다.

로히츠보코가 우리나라에서 입소문이 많이 퍼지자 국산제품들도 많이 생겨났지만 아직도 로히츠보코를 찾는사람이 많아요.

빨간색은 뜨거운 HOT 파스, 파란색은 시원한 COOL 파스로 2.8cm 소형은 156매, 3.8cm 대형은 78매가 한 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비오레 사라사라 시트 ビオレ さらさら

 

국내 뷰티 블로거들의 최애템, 캠핑러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이 시트는 겨드랑이나 땀이 많이 나는 부위를 닦아주면 땀 냄새와 함께 피부 끈적임을 없애고 뽀송뽀송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더운 여름이나 샤워가 불가능한 장소에서의 캠핑, 실내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유튜버 등 아는사람들은 다 애용하고있는 이 제품은 10장에 한 팩, 라임소다향, 복숭아향 등 다양한 향들이 있으며 가격은 180~200엔 정도 합니다.

 

 

메구리즘 증기 핫 아이마스크 蒸気でホットアイマスク

 

10분동안 40℃의 온도가 유지되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1회용 안대인 메구리즘 증기 핫 아이마스크는 이제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떨치고있는 제품있는 물건으로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인해 항상 눈에 피로감을 달고있는 우리네에게는 필수적인 아이템 입니다.

무향부터 라벤더, 유자, 카모마일, 장미향까지 다양한 종류의 향이 첨가되어있는 제품들이 있어요!

 

 

가네보 수이사이 酵素洗顔パウダー

 

일본에서도 5년째 매출 1위를 차지하고있는 세안제 제품.

0.4g짜리 캡슐이 32개 들어가있으며 파우더 형식으로 된 일회용 가루세안제인 가네보 수이사이는 물에녹으면 쫀득쫀득한 느낌이 드는 한겹 효소 거품 제품으로 각질제거와 클렌징효과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내에도 마음편히 반입이 가능한 고체재질로 되어있으며 따로 부피가있는 클렌징제품을 챙기지않아도 되어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애용하는 꿀템입니다.

 

 

다이쇼 구내염 패치 口内炎パッチ 大正A

 

국내에는 구내염 약으로 오라메디, 알보칠 연고와 아프니벤큐 가글, 아프타치 패치가 있는데요.

일본의 다이쇼 구내염 패치는 생약성분인 자근과 글리시리진산이 주성분으로 효과가 탁월하다하여 많은분들이 사오는 제품입니다.

제품명 그대로 입안에 생긴 염증에 붙이는 패치이며 두께 또한 0.1mm로 두껍지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않는 제품으로 한통에 10개의 패치가 들어있는 가격은 대략 900엔 정도며 바르는 연고도 있다.

 

 

호빵맨 모기패치 アンパンマン ムヒパッチ

 

호빵맨 얼굴이 그려져있는 패치로 아이들도 쓸수있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간지러움을 완화시키는 진정성분과 붙이고나면 시원한 쿨링감이 드는 패치로 38매, 76매 제품이 있습니다.

설명서에도 적혀있지만 12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사용가능하며 사용시간은 4시간을 넘기지 않는것이 좋아요.

(요즘애들이 호빵맨을 좋아할지 모르겠다.)

 

 

휴족시간 休足時間

 

이제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게되면서 모르는사람이 없는 휴족시간입니다.

여행가면 하루종일 이곳저곳을 '걸어서' 관광하기에 종아리에는 당연하게도 어느순간 알이 붙어있겠죠.

이때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휴족시간을 붙이고 잔다면 다음날에도 피로감을 덜어내고 여행을 속행할 수 있게 됩니다!

한국에서 사시는것보다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시세이도 뷰러 SHISEIDO

 

동양인의 눈매에 맞춤제작된 시세이도 뷰러는 눈 앞부터 뒤까지 한번에 다 잡아줘서 몇 번 하지않았는데도 봉긋하게 올라가는 속눈썹을 볼 수 있어 오래전부터 일본여행시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고 이제는 뷰러계의 레전드, 뷰러를 쓰는 사람들 중 시세이도 뷰러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합니다.

아직 시세이도 뷰러가 없는 여성분이라면? 혁신을 느끼게 된다고 하네요 +_+

 

 

손수건 ハンカチ

 

하이엔드 명품은 아니지만 닥스, 버버리, 안나수이, 비비안 웨스트우드, 질스튜어트 등 명품손수건을 1,000엔 사이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인선물로 딱 좋습니다.

초콜릿이나 도쿄 바나나빵, 병아리만주도 좋지만 손수건 선물이 좀 더 의미 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지 백화점, 스토어의 손수건 매장은 항상 관광객으로 북적입니다.

 

 

사카무케아 サカムケア

 

아는사람들만 아는 액체 반창고로 방수효과도 있다.

상처가 있는 환부에 바르기만해도 방수효과가있는 얇은 막이 생겨 세균침투를 막아주기 때문에 방수형 밴드보다 유용하게 쓰이는 사마무케아는 일본에서는  후시딘이나 마데카솔급에 속한다. 

 

 

스토파 지사제 EX ストッパ 下痢止めEX

 

여행을 하며 길거리 음식을 먹다보면 배탈이 나는 경우가 생긴다.

배탈이 나고 설사를 하게되면 여행은 그 순간부터 끝... 1~2시간마다 설사를 하는데 어떻게 정상적으로 여행을 하겠어요?

그럴때 찾으면 되는 제품이 바로 스토파 지사제 입니다.

설사의 원인이되는 신경전달물질을 막아주어 설사를 멈추게하는 스토파 지사제는 입에 넣으면 녹는 형태라 물이 없어도 복용이 가능하며 졸리게 하는 성분이 포함되어있지않아 여행중에 먹기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12정이 들어있는 한 통에 800엔 가량하며 1회 1정, 1일 최대 3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카베진 소화제 キャベジンコーワ

 

위장질환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양배추가 1정에 1통이 들어가있다는 위장약인 카베진이다.

양배추 추출물인 MMSC 성분은 위통, 속쓰림, 소화불량, 위산과다 등 장기적으로 위 내부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일본 가정집에 가면 카베진이 없는집이 없다.

국내에 정식 수입이 되고있는 보조제이기도 하지만 일본에서 직접 구입하는게 저렴하고 소분된 패키지의 종류도 많다.

 

 

오타이산 太田胃散

 

카베진과 더불어 국민 소화제로 불리는 오타이산은 계피, 희향풀, 육두구, 정향나물 등 7가지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복부팽창과 역류성 식도염, 급체, 과음 후 복용에 좋은 가루약으로 일본인들은 카베진이 안통할땐 오타이산을 먹는다고 한다.

집에 놓고 떠서 먹는 캔 타입과 여행용으로 들고다니기 좋은 1회용 타입으로 나뉘어져있다.

 

 

페어 아크네 크림 ペア アクネクリーム

 

배우 구혜선씨가 사용하며 필수 쇼핑템으로 급부상한 여드름 크림인 페어 아크네는 소염, 살균 성분으로 염증을 진정시키고 비타민 C 유도제를 추출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을 잡아주는 효과를 지니고있는 크림입니다.

일본 현지인들에게는 후시딘이나 마데카솔급에 속하는 크림으로 만약 여드름이 터졌다면 페어 아크네를 사용하지마시고 항생제 연고를 사용해주시는것이 더 좋아요 ㅠㅠ

 

 

 

728x90

댓글